두피과학브랜드 ‘Dr.GRAFT’ 탈모고민 해결 행사 모발전문병원 메가그라프트와 탈모관리 공동기획

2021-01-14

두피과학브랜드 ‘Dr.GRAFT’ 탈모고민 해결 행사

모발전문병원 메가그라프트와 탈모관리 공동기획


풍성했던 그때로 돌아가는 ‘턴-어라운드’2021년 이벤트

모발이식 전문센터 두피 관리와 제품 3개월 무상 제공

총 500만원의 혜택제공



두피 과학 브랜드 ‘Dr.GRFAT(이하 닥터그라프트)’가 탈모 등 다양한 두피 고민을 가진 탈모인을 위한 <2021 턴-어라운드(Turn-Around)풍성한 이벤트>를 실시한다.


2021 신축년을 맞아 진행하는 금번 이벤트는유전적 요소나 스트레스로 인한 ‘탈모’, 미세먼지 및 각종 외부 환경 자극과 스트레스 등으로 발생하는 ‘두피 문제’ 등현대인이라면 누구나 가질 수 있는 두피 고민을 해결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한다.


<2021 턴-어라운드 풍성한 이벤트>는 닥터그라프트 홈페이지(https://drgraft.co.kr/)에서 진행되며,지루성 두피염이나 탈모 등 복합적인 두피 고민이 담긴 사연을 남기면 추첨을 통해 총 5명에게 ‘맞춤형 두피 관리 프로그램’ 5회권과 닥터그라프트탈모 샴푸와 헤어 토닉을 3개월간 무상 제공하는 파격적인 혜택이 준비되어 있다.


닥터그라프트에서 제공하는 맞춤형 두피 관리 프로그램은 모발이식 전문 병원 ‘메가그라프트성형외과’ 두피 상담 1회와 전문 관리 프로그램 5회로 1인당 80만원 상당의 혜택을 제공한다.또한,모발 성장인자 함유로 두피 건강에 힘을 실어 주는 ‘닥터그라프트’ 샴푸와 토닉을 3개월 간 무상 지원하며 당첨자 1인당 총 100만 원 상당의 혜택을 받게 된다.


특히,이번 이벤트는 20~30대 ‘젊은 탈모인’, 산전·후와 스트레스로 탈모를 겪는 ‘여성’, 잦은 야근과 업무 스트레스를 동반한 ‘직장인 탈모’ 등두피 상황을 대표하는 5개 분야로 나누어 선정하여 올바른 두피 솔루션을 제시할 예정이다.


닥터그라프트는 다양한 원인으로 비롯되는 탈모와 두피로 인해 남모를 고충이 있으나, 시간적·금전적 여유가 부족하여 쉽게 파악하지 못했던 두피 문제의 원인을 파악하고 해결할기회를 고객에게제공하고자 이번 이벤트를 기획했다.이번 이벤트는 천만 명을 넘은 국내 탈모 인구가 두피 건강을 찾을 수 있는 사회공헌 프로모션의 일환으로 전액 무료 진행된다.


한편,닥터그라프트는 두피 보습,뿌리 볼륨 개선 등 긍정적인 임상시험 결과를 토대로 탄탄한 제품력을 보이며 탈모를 겪거나 두피 관리에 관심이 높은 소비자에게 높은 만족도를 얻고 있다.최근,스칼프 헤어 토닉 2만개 판매 돌파와 더불어 홍콩,캄보디아,헝가리 등 수출이 증가하며 글로벌 브랜드로 거듭나고 있다. 닥터그라프트는 미국 FDA, 일본 PMDA 인증도 받았으며, 유럽CPNP와 인도네시아 IFDA도 2021년 상반기에 승인 예정에 있다.




첨부이미지:프로모션 웹플라이어 JEPG 파일 1

-기업문의:메디코스바이오텍 홍보/마케팅 담당 김슬아 팀장(02-6264-0113)

(주)메디코스바이오텍 소개

㈜메디코스바이오텍은 조직 재생을 연구해온 바이오 신약 개발 회사이다.신약 개발 연구 중 체내 유래 물질과 자연 성분으로부터 피부 재생에 효과적인 원료를 발굴하여,이를 바탕으로 세포의 성장과 증식,치유,세포 분화를 자극하는 자연발생물질 성장인자 조합을개발했다.해당 성장인자를 활용한 두피과학 브랜드 ‘Dr.GRAFT(이하 닥터그라프트)’로 탈모 케어 시장에서 경쟁력을 쌓고 있다.


닥터그라프트는 연세대학교 의과대학성형외과 출신 유원민 대표와 류희중 고문이 있으며, 20여년 간 탈모치료 및 모발이식 등 치료 경험을 통해 축적한 노하우를 담은 브랜드로서 ‘탈모 전문’ 케어 제품으로 입지를 다지고 있다.


㈜메디코스바이오텍은 기술력을 인정받아 테크엑셀레이터블루포인트파트너스로부터 투자를 받았고중소벤처기업부 TIPS 프로그램에 선정된 바 있다.